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플룸 고객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플룸 제품에 문제가 있으신 경우 플룸 고객 서비스 센터에 연락주시면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래 세부 정보를 참고하셔서 플룸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080-778-7727
카카오톡: 카카오톡 앱에서 '플룸'을 검색하세요.
실시간 채팅: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실시간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업무 요일과 시간: 월요일 - 금요일 09시 - 18시
- 플룸 X 어드밴스드 사용법
- 플룸 X 어드밴스드청소 방법
- 플룸 X 어드밴스드 충전 방법
- 플룸 X 어드밴스드는 방수가 되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 등록 코드는 어디에서 찾나요?
- 수동 잠금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 수동 잠금은 어떻게 해제하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 연속으로 몇 개의 세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의 버튼은 어디에 있나요?
- 세션을 중단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스틱이 식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 잠금은 언제 필요한가요?
- 플룸 X 어드밴스드가 고장나면 어떻게 하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 충전 시간
- 플룸 X 어드밴스드 리셋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