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플룸 X 어드밴스드 디바이스를 교체 받으면 보증 기간이 재설정되나요?
아닙니다.
무상 교환한 새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교환된 최초 구매 제품의 보증기간과 동일합니다.
단, 부상 교환된 새 제품에 대해 교환일자로부터 10일 이내에 문제 제가기 이루어진 경우, 그 문제 제기 사유가 본 기준에 따른 당사의 보증 기준에 부합되는 경우에는 최초 구매 제품의 보증기간 경과 여부에 관계 없이 제품을 무상 교환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 서비스 센터 080-778-7727로 연락해 주시면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 플룸 X 어드밴스드 사용법
- 플룸 X 어드밴스드청소 방법
- 플룸 X 어드밴스드 충전 방법
- 플룸 X 어드밴스드는 방수가 되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 등록 코드는 어디에서 찾나요?
- 수동 잠금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 수동 잠금은 어떻게 해제하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 연속으로 몇 개의 세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의 버튼은 어디에 있나요?
- 세션을 중단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스틱이 식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 잠금은 언제 필요한가요?
- 플룸 X 어드밴스드가 고장나면 어떻게 하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 충전 시간
- 플룸 X 어드밴스드 리셋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