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플룸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
플룸 고객 서비스 센터는 플룸 제품에 관한 문의사항부터 문제 발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도와드리기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아래 세부 정보를 참고하셔서 플룸 고객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080-778-7727
카카오톡: 카카오톡 앱에서 '플룸'을 검색하세요.
실시간 채팅: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실시간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업무 요일과 시간: 월요일 - 금요일 09시 - 18시
- 플룸 X 어드밴스드 사용법
- 플룸 X 어드밴스드청소 방법
- 플룸 X 어드밴스드 충전 방법
- 플룸 X 어드밴스드는 방수가 되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 등록 코드는 어디에서 찾나요?
- 수동 잠금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 수동 잠금은 어떻게 해제하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 연속으로 몇 개의 세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의 버튼은 어디에 있나요?
- 세션을 중단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스틱이 식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 잠금은 언제 필요한가요?
- 플룸 X 어드밴스드가 고장나면 어떻게 하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 충전 시간
- 플룸 X 어드밴스드 리셋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