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내 주문 상태는 어떻게 보나요?
주문이 접수되면 플룸 물류센터에서 배송 준비를 시작합니다. 보통 7영업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주문 상태를 확인하시려면 계정에 로그인하신 후 계정 대시보드/내 주문으로 이동하세요.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신 경우 문의양식을 통해 연락주시면 플룸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하신 경우 배송 관련 자주 묻는 질문(FAQ)을 참조하세요.
- 플룸 X 어드밴스드 사용법
- 플룸 X 어드밴스드청소 방법
- 플룸 X 어드밴스드 충전 방법
- 플룸 X 어드밴스드는 방수가 되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 등록 코드는 어디에서 찾나요?
- 수동 잠금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 수동 잠금은 어떻게 해제하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 연속으로 몇 개의 세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의 버튼은 어디에 있나요?
- 세션을 중단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스틱이 식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 잠금은 언제 필요한가요?
- 플룸 X 어드밴스드가 고장나면 어떻게 하나요?
- 플룸 X 어드밴스드 충전 시간
- 플룸 X 어드밴스드 리셋 방법